백아연, ‘사랑학개론’으로 OST 新여왕 될까?

입력 2013-04-10 21:45: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아연 ‘사랑학개론’

백아연 ‘사랑학개론’

백아연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 (연출 김상호, 극복 김인영)의 OST 파트1에 참여한다.

‘남자가 사랑할 때’의 첫 번째 타이틀곡 ‘사랑학개론’은 내면에 상처를 가진 남자 한태상 (송승헌 분)이 서미도 (신세경 분)에게 자신과 닮은 모습을 발견하고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면서 서툰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가는 두 주인공의 러브테마이다.

‘사랑학개론’은 오준성 작곡가와 맑고 순수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백아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극중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사랑감정 표현이 극대화 됐다.

백아연은 최고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으로, 데뷔곡 ‘느린노래’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백아연의 ‘사랑학개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아연 사랑학개론 기대된다”, “백아연 사랑학개론 잘 어울릴 듯”, “백아연 사랑학개론으로 대박나길”, “백아연 사랑학개론으로 OST퀸 되길”, “백아연 사랑학개론 흥해라”, “백아연 사랑학개론 듣고싶다”, “백아연 사랑학개론 애절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빠른 전개와 함께 본격적인 삼각 멜로의 돌입에 있어, 백아연의 ‘사랑학개론’을 시작으로 실력파 뮤지션이 대거 참여한 곡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