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한지완과 커플화보… 백허그+로맨틱한 분위기 ‘달달’

입력 2014-08-05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민호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5일 브랜드 모델인 이민호와 함께한 2014 F/W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민호는 아이더가 전개하는 각 제품 라인의 콘셉트에 맞게 때로는 그윽한 눈빛과 절제된 포즈로 카리스마를 발휘하는가 하면 때로는 밝고 다정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이미지를 능숙하게 표현해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색상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바람막이 재킷을 입고 등산화 끈을 묶으며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으며 바위에 앉아 마초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거칠고 남성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캠핑카에 앉아있는 사진에서는 블루 컬러 다운재킷을 입고 책을 보며 장난끼 넘치는 미소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이민호는 카무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을 착용해 트렌디한 스노우보드룩을 완성하는 등 연예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지완과 함께한 커플 촬영에서는 백허그를 하고 서로를 마주보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나누는 등 마치 실제 연인을 연상시키는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더불어 이민호는 이날 아웃도어 제품과 촬영 콘셉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촬영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등 아웃도어 업계 최장수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해 촬영 스태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아이더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