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아이돌 에이식스피(A6P), 전격 데뷔...타이틀곡 ‘페이스오프’ 공개

입력 2015-05-20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인조 아이돌 에이식스피(A6P), 전격 데뷔...타이틀곡 ‘페이스오프’ 공개

오랜 하드트레이닝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갖춘 6인조 아이돌 그룹(중연, 아도, 야호, 젤리피, 재규어, 액틴)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대중들 앞에 선다.

그룹명 에이식스피(A6P)는 ‘Ace’ 여섯명이 ‘Perfect’한 무대를 펼치겠다는 뜻으로, 우리나라 가요계를 넘어 세계적인 가수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에이식스피는 이제 막 데뷔하는 신인그룹인 만큼 신비주의 콘셉트로 대중에게 다가설 계획이다. 가면 속 감춰진 얼굴을 하나하나씩 드러내는 파격적인 무대로 첫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식스피(A6P) 데뷔곡 <Face Off>는 강력한 비트를 바탕으로 한 일렉트릭 신스팝 스타일의 음악으로 리더 중연의 화려하고 강렬한 보이스와 재규어의 강력하고 파워풀한 Rap이 인상적이다.

자신에게 늘 가식적인 모습을 보이는 한 여자의 가면 속에 가려진 두 얼굴을 발견하게 되는 한 남자의 애절한 절규를 강력한 사운드와 가사로 소화한 노래다.

타이틀곡 <Face Off> 는 해외유학파 히트메이커 작곡팀 ‘2n2’ 가 만든 작품. 현재 많은 아이돌그룹 음반에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허공의 ‘어찌 너를 잊어요’를 비롯해 더원, 배기성, 비오엠, 미나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에이식스피(A6P)는 신흥 명문 예술대학으로 자리매김 중인 한국연예사관학교(이사장 김동수) 내에 있는 DS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다. 전 멤버가 이 학교 학생출신으로 구성됐기 때문에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다.

동아닷컴 임동훈 기자 arod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