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와 육성재의 듀엣곡 ‘어린애(愛)’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제작진은 “16일 방송 말미에 조이·육성재의 듀엣곡 ‘어린애(愛)’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며 “방송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조이·육성재는 ‘듀엣곡 만들기’라는 미션을 받고 ‘어린애(愛)’ 작업에 돌입하게 됐다. 평소 함께 노래를 해보고 싶었다는 두 사람의 바람이 이루어졌다. 조이·육성재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가사로 직접 써보는 등 작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쀼킷리스트’ 중 하나인 ‘뮤직비디오 만들기’도 이루어내며 더욱 그 의미를 더했다. 조이는 배우, 육성재는 감독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고 다양한 장소에서 ‘꽁냥꽁냥’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이 만든 ‘어린애(愛)’ 뮤직비디오는 16일 방송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어린애(愛)’ 음원은 방송이 끝난 후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조이·육성재의 듀엣곡 ‘어린애(愛)’가 드디어 나오게 됐다. 두 사람이 공들여 만든 ‘어린애(愛)’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