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솔빈, 영화 ‘대결’로 첫 연기 도전… 솔빈이 역할

입력 2016-04-28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흥대세 라붐의 솔빈이 영화 ‘대결’의 첫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솔빈은 28일 라붐의 공식 SNS계정(@officiallaboum)을 통해 첫번째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대결’의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솔빈은 영화 ‘대결’의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했으며, “지금은 영화 대결 첫 촬영 중이에요! 새로운 도전이라 설레고 긴장되는데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6년을 접수할 시원한 한방! 대결 화이팅!! 대결 속 솔빈이 역인 솔빈이도 화이팅!”라고 소감을 전했다.

솔빈은 큰 눈,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이국적인 외모에 상반되는 털털하고 씩씩한 소녀의 모습과 엉뚱발랄한 모습까지 갖춘 팔색조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광고 및 드라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러브콜이 끊이지 않아 차세대 만능돌로 급부상 하고 있다.

한편 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해 봄을 맞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연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면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