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마스터키’ 강다니엘, 멤버들과 부안으로 떠났다…“수색견 활약 기대”

입력 2017-12-15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스터키’ 강다니엘, 멤버들과 부안으로 떠났다…“수색견 활약 기대”

‘마스터키’ 플레이어들이 사라진 ‘마스터키’를 찾아 전라북도 부안으로 떠났다.

16일(토)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사라진 마스터키를 찾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이 날 방송될 '마스터키' 10회에는 이수근, 전현무와 함께 박성광, 샤이니 키,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그리고 배우 공승연이 출연해 전북 부안 곳곳에 흩어진 열쇠를 모아 최종 ‘마스터키’를 얻기 위해 고군분부 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플레이어 여러분, 마스터키가 있는 부안으로 오세요’라는 메시지를 받고 줄포만 생태공원에 속속 모여든 출연자들은 오프닝에서부터 찬스권을 얻기 위한 미션을 수행했다. 전현무는 “‘마스터키’ 사상 처음으로 찬스권을 얻을 기회가 생겼다”며 들뜬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출연자들은 사라진 마스터키를 찾기 위한 단서를 얻기 위해 미션 수행에 나섰다. 부안 곳곳을 누비며 마스터 ‘카’가 놓여있는 스팟을 찾은 플레이어들은 열쇠를 획득하려 다양한 게임에 도전했다. 특히 옹성우는 게임 도중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에 폭풍 리액션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흩어진 열쇠를 모아 마지막에 상금 상자를 열게 된 주인공이 누구였을지, 그 결과는 16일(토)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마스터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