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냠냠엔터테인먼트]
가수 펀치(Punch)가 생애 첫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펀치는 오늘(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Deram of you'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5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에는 바다가 보이는 큰 창가에 앉아 이를 바라보는 펀치의 뒷모습에서 쓸쓸함과 스산함이 묻어난다.
또, 5년 만에 발표하는 생애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의 트랙리스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펀치의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는 타이틀곡 '이 마음'을 포함한 '눈꽃처럼', 'love is you', 'kiss me', '이 밤의 끝' 등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이 마음'은 이별을 맞이한 여자의 마음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으로 펀치만의 이별 감성을 담아냈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작업해 다시 한 번 감성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안영민, 로코베리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펀치의 첫 미니앨범에 지원사격 나서며 완성도 높은 트랙을 완성시켰다.
이번 펀치의 첫 미니앨범 'Deram of you'는 2014년 발표한 디지털싱글 '아프다니까' 이후 5년 만에 첫 미니앨범으로 펀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펀치(Punch)는 1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이 마음'을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Deram of you'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