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타이틀곡 ‘독:Fear’ 안무 영상 깜짝 공개…치명적인 카리스마

입력 2019-09-25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세븐틴이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An Ode(언 오드)’의 타이틀곡 ‘독:Fear’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텅 빈 무대를 배경으로 13인 13색 각자의 개성을 담은 캐주얼한 사복을 입고 등장, 화려한 조명과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기존 무대 위의 모습과는 상반된 분위기가 빚어낸 색다른 느낌은 호기심을 유발했다.

특히 세븐틴은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무대와 다름없는 완벽한 칼군무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3명의 멤버가 한데 어우러져 만드는 세븐틴만의 정교하고 독보적인 안무 동선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세븐틴은 ‘독:Fear’의 다채로운 안무 질감과 완급조절의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카메라 무빙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전달, 한층 배가된 치명적이고 섹시한 매력은 역시 ‘퍼포먼스 강자’라는 반응을 이끌며 찬사를 받고 있다.

이처럼 안무 영상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16일 발매한 정규 3집 ‘An Ode’로 초동 판매량 7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함은 물론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를 차지, 연일 눈부신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어 세븐틴의 끝없는 성장세가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