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주-송강 주연 ‘뷰티풀 뱀파이어’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6-27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연주-송강 주연 ‘뷰티풀 뱀파이어’ 메인 포스터 공개

지난 6월 초 SK브로드밴드㈜의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 옥수수에 단독 공개된 후 꾸준한 호평과 입소문을 타고 있는 ‘뷰티풀 뱀파이어’가 드디어 그 심쿵살벌한 포스터를 공개한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대세는 백합’등의 웹드라마부터 작년의 흥행작 ‘아이 캔 스피크’의 동사무소 여직원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는 정연주 배우가 망원동에서 메이크업 샵을 운영하며 뱀파이어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신비의 여주인공 ‘란’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란’의 상대역으로는 ‘얼굴 천재’라는 별명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현재 ‘SBS 인기가요’의 메인 MC로 인지도 급 상승중인 신예 송강이 ‘이 소년’ 역에 캐스팅 되면서 두 배우의 연상연하 케미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공개되는 3종의 포스터는 뱀파이어라는 정체를 숨기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하고 있는 ‘란’의 묘한 정체성을 표현한 버전과 ‘란’과 ‘이 소년’의 가슴 떨리는 첫키스의 순간을 동화적으로 포착한 비쥬얼로 팬들을 비롯한 네티즌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

한편 ‘뷰티풀 뱀파이어’는 영화버전으도 만들어져 부천 영화제에 초정되었으며 7월 13일 부천 영화제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