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하.니.뿐.’ 360도 이미지컷 공개 ‘빈틈없는 섹시함’

입력 2013-05-09 16:24: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2PM이 진화한 섹시함을 선보였다.

2PM은 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타이틀 곡 ‘하.니.뿐.’의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서정적 감성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에이어 공개된 두 번째 타이틀 곡 ‘하.니.뿐.’의 이미지는 전신 거울 앞에 선 여섯 멤버들의 남성미와 섹시미가 360도 빈틈없이 비춰진다.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와일드한 헤어는 최상의 쉐이프를 가진2PM의 몸매와 어우러져 남성미의 극치를 보여주며, 여섯 남자의 강렬한 눈빛과 아찔한 표정은2PM만이 가능한 극한의 섹시함을 느끼게 한다.

앞서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를 통해 세련된 수트 차림으로 서정적인 감성을 드러냈던 2PM은 하.니.뿐.의 이미지컷을 통해 그야말로 섹시한 남.자.의 반전매력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11일 공개를 앞둔 하.니.뿐.의 음원과 무대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의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 곡은 두 곡이 모두 다른 매력의 2PM을 드러내 보일 것.”이라고 설명하며 “성숙한 남.자.로 돌아온 2PM의 와일드 하고 섹시한 매력이 빛날 하.니.뿐.에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PM은 하.니.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11일 공개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