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신규 챔피언 ‘징크스’ 출시, ‘아오신’은 다음 기회에?

입력 2013-10-15 11:20: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점검’

인기 온라인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가 서버 점검과 업데이트를 위해 점검에 들어갔다.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1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네트워크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서버를 정지한다고 알렸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을 서비스를 중단했으며 오전 6시부터는 런처 실행 버튼을 비활성화하며 서버를 다운시켰다.

라이엇게임즈는 점검 후 업데이트 되는 내용에 대해 정확히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지난 북미 서버에서 공개된 신규 챔피언 ‘징크스’와 기존 챔피언 가렌, 올라프가 리뉴얼 되는 3.12패치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또 다른 신규 챔피언 ‘아오신’은 3.13 패치에서 적용될 것으로 전망했다.

롤 점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점검, ‘징크스’ 드디어 등장하나?”, “롤 점검, 아오신도 궁금한데”, “롤 점검, 3.13패치 어서 적용 되길…”, “롤 점검, 징크스, 아오신 둘 다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10일 북미 서버에 116번째 챔피언 ‘징크스’를 공개한 바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