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겨울감성 담은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발표

입력 2014-01-02 19:50: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던 남성듀오 길구봉구가 3일 겨울 감성의 신곡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발표한다.

길구봉구는 작년 4월 길구의 거친 보컬과 봉구의 미성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데뷔곡 ‘미칠 것 같아’를 발매해 뛰어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같은해 7월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의 유재하 편에서는 하동균과 함께 감동적인 하모니를 선보여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2013년 4월 ‘미칠 것 같아’에 이어 2014년 1월 두 번째로 발표하는 신곡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는 길구봉구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 위에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다.

떠나간 여인을 그리며 바람에 자신을 마음을 실어 전하고 싶은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길구봉구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이 곡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 메인 테마곡으로 삽입되며 방송을 통해 먼저 공개돼 음원 공개 전부터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