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친정母 방송 첫 등장…“왜 시어머니만 챙겨?” 귀여운 질투

입력 2014-01-07 15:25: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미선, 친정母 방송 첫 등장…“왜 시어머니만 챙겨?” 귀여운 질투

방송인 박미선이 방송에서 친정 어머니를 첫 공개했다.

KBS 2TV ’맘마미아’는 새해를 맞아 기존에 스튜디오에서 8모녀와 함께하던 모녀공감토크에서 벗어나 부모와 자식의 리얼한 24시간을 화면에 담을 예정이다.

첫 주인공은 바로 3명의 MC 이영자, 박미선, 허경환이다. 세 MC들은 직접 엄마와 함께하는 24시간 계획을 세웠다. 이영자와 허경환은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박미선은 친정엄마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나 결혼으로 인해 멀어졌던 친정 엄마와 가까워 지는 시간을 보냈다.

결혼 후 20년간 시부모님을 모신 박미선은 제주도로 떠나기 전 사전인터뷰를 통해 “시어머니가 친정 엄마보다 편하다”고 밝혀 남다른 시어머니 사랑과 20년이라는 시간동안 엄마와 거리감이 생겼음을 고백했다.

이에 처음 방송에 출연한 박미선 엄마는 박미선에게 “너는 엄마는 안 챙기고 시어머니만 챙겨?”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박미선은 “20년동안 시어머니가 나 밥해주고 키워줬잖아”라고 말하며 애틋한 시어머니 사랑을 말해 엄마의 질투심을 불러 일으켰다.

20년 동안 서서히 멀어진 박미선 모녀는 제주도 여행을 통해 서로에 대한 서운함과 섭섭함을 털어놓고 애틋한 모녀사이의 정을 나누었다는 후문.

이에 제작진은 “엄마와 단 둘이 여행을 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았을텐데 박미선이 엄마를 모시고 제주도 이곳 저곳을 다녀왔다”며 “생각처럼 녹녹치 않은 여행이었지만 박미선 모녀에게는 서로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모녀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은 8일 밤 11시 15분.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