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헤어지고 나서도 걱정…“이런 여자 없나?”

입력 2014-03-20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레이디제인이 이별 후에도 전 남친 쌈디(사이먼 도미닉)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허지웅, 홍진호, 쌈디, 블락비 지코가 출연해 ‘내 위주로 해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쌈디는 MC들의 권유로 전 여자친구 레이디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앞서 쌈디는 “이별 후에도 레이디제인과 쿨하게 연락한다”고 밝혔으나 통화연결음이 들리자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레이디제인은 전화를 바로 받지 않았으나 곧 되걸어 방송에서 쌈디와 통화했다.

레이디제인은 전화를 받자마자 “너 오늘 분량 좀 나왔니”라며 쌈디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레이디제인은 쌈디가 “내 위주로 되고있다”고 답하자 웃으며 “다행이다, 잘 돼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그러나 레이디제인은 MC들이 ‘재결합 가능성’을 묻자 “에이, 왜 그러세요”라고 웃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어 쌈디도 “그건 아닌 거 같다”며 “후회없이 사랑했던 여자다. 미련도 후회도 남지 않았다. 지금은 그냥 좋은 친구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두 사람은 5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해 서로 바빠서 소원해진 것을 이유로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김구라는 레이디제인과의 전화연결이 끝난 후 쌈디에게 “전 여친 참 잘 뒀네”라고 말했다.

레이디제인과 쌈디의 통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헤어지고나서 이렇게 쿨한 사이 되기 쉽지 않은데” “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참 매력있는 여자네” “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그래도 5년간의 정이 있는데 따듯해 보여서 좋았다” “잘어울렸는데 다시 안 사귀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레이디제인 쌈디 통화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