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중국 태항산·면산 명산기행 상품 출시

입력 2014-04-04 16:57:5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네트워크 제공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인 중국의 태항산, 면산 상품을 선보인다.

태항산은 하남성, 하북성, 산서성 3개성에 걸쳐 뻗어 있는 거대한 산맥으로, 그 규모가 얼마나 큰지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현지인들은 예로부터 이 산맥을 ‘태항산 팔백공리’라 불렀으며 ‘중국의 그랜드캐년’이라 칭하기도 한다. 태항산의 경관은 미국의 그랜드캐년, 한국의 금강산 계곡, 중국의 장가계&황산 협곡 등의 경치를 모아 놓은 듯하다는 평을 받을 만큼 중국의 떠오르는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다. 태항산의 주요관광지로는 그랜드캐년이라 불리는 대협곡 풍경구, 가장 아름다운 협곡으로 지정된 왕망령 풍경구, 9개의 연화가 피어 오르는 듯하다고 붙여진 구련산 풍경구 등이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 제공


면산은 중국 산시성 진중에 위치하고 있는 유적지로 아찔한 산세와 깊은 협곡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산림 비율이 98%에 달하는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압권은 해발 2,000m 위 깎아지른 절벽에 세워진 불교와 도교 사찰과 절벽 위 호텔들인데 그 어디서도 보기 드문 장관을 이룬다. 또한, 자연과 인공 건축물의 조화가 오묘하여 면산 협곡에서의 1박은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면산의 주요관광지로는 중국 역사문화 중의 하나이자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평요고성과 대라궁, 운봉사 등이 있다.

한편, 태항산과 면산으로 가는 빠른 길은 태원, 제남, 석가장에서 출발하는 것이다. 태원 직항은 티웨이항공과 아시아나항공으로 4월 12일부터, 제남직항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으로 4월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태원직항 면산 평요고성 5일-노쇼핑’ 상품이 499,000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 제공


아울러 해당상품은 직항을 이용하여 편안함을 높였고 노쇼핑으로 관광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알찬 일정을 구성하였다.

▶ 바로가기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