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희 의원 사과문 “어떤 조치도 달게 받겠다”…‘선동꾼’ 논란 사과

입력 2014-04-22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권은희 의원 공식 홈페이지

권은희 의원 사과문 “어떤 조치도 달게 받겠다”…‘선동꾼’ 논란 사과

새누리당 권은희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실종자 가족 선동꾼 논란’을 일으켜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권은희 의원은 지난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월호 실종자 가족 행세를 하고 정부를 욕하며 공무원들 뺨 때리고 악을 쓰고 욕을 하며 선동하던 이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권 의원은 이어 “학부모 요청으로 실종자 명찰 이름표를 착용하기로 하자 잠적해버린 이들. 누구일까요? 뭘 노리고 이딴 짓을 하는 걸까요? 현자에 혼란과 불신, 극한 대립을 일으키는 전문 선동꾼은 누굴 위해 존재하는 사람을인지?”라고 덧붙였다.

대구 성서경찰서는 22일 “페이스북 피해자인 권모(41·여) 씨가 지난 20일 권은희 의원 등 18명에 대해 정보통신망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진정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권은희 의원이 ‘선동꾼’이라고 주장한 사람은 세월호 침몰 실종자 가족으로 드러났다.

이에 권은희 의원은 “제가 잠시 퍼온 글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어떤 조치라도 달게 받겠다고”고 전했다.

‘권은희 의원 경찰 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권은희 의원 경찰 조사, 확인도 안 하고 올린거야?”, “권은희 의원 경찰 조사, 세월호 침몰 실종자 가족들에게 그만 상처줘라” ,“권은희 의원 경찰 조사, 당연히 어떤 조치라도 받아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