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커플 포스터 공개…블록 버스터급 퀄리티

입력 2014-06-10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선 총잡이’의 이준기와 남상미가 파격적인 커플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KBS2 새 수목 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는 남자 주인공 이준기를 전면으로 내세운 단독포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남녀주인공 이준기-남상미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10일 오전 공개했다.

7년 만에 커플로 재회한 이준기와 남상미.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거칠고 절실한 느낌이 압도적이다.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 “지킬 것이다, 너를, 반드시...”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과 영웅이 돼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알려진 바와 같이 이번 포스터는 ‘관상’, ‘우는 남자’ 등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독특한 질감으로 수많은 포스터 히트작을 만들었던 디자인팀 ‘빛나는’의 작품. 하나부터 열까지 최고의 퀼리티로 공을 들이고 있어 최고의 기대에 부응하려는 제작진의 세심한 노력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이번 이미지 작업을 총괄한 박시영 실장은 “달달한 로맨스와는 차별화된 커플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격랑의 시대를 함께 겪어낸 연인의 깊은, 그래서 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서다”라며 그 의도를 전했다.

이어 “갈대숲을 배경으로 배우들에게 거친 분장과 절실한 연기를 요구했기 때문에 촬영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이준기와 남상미 모두 작가의 의도 그 이상의 몰입도와 호흡을 보여줬다. 이런 게 환상의 커플 아닌가”라며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오는 25일 첫 방송

사진제공│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