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도포 입고 한국 대표팀 응원

입력 2014-06-17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선 총잡이’의 이준기-남상미 커플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진은 박윤강 역의 이준기, 그리고 그와 함께 러브스토리를 써내려 갈 정수인 역의 남상미가 대한민국 대표팀에게 응원을 보낸 사진을 17일 오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준기와 남상미가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월드컵 첫 경기인 러시아전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순간을 담고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조선 총잡이가 응원합니다”라는 팻말을 나눠들고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카메라를 향해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총잡이’ 커플. 애정 듬뿍 담긴 응원메시지로 환상의 커플의 기운이 국가대표팀에게도 전해지기를 기대했다.

나란히 조선의 선비 복장을 한 이준기와 남상미는 “이번 주는 마산, 안동, 속초를 돌며 촬영을 이어간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던 제작발표회 일정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몸이 피곤하더라도 18일 대한민국 첫 예선 경기는 무조건 사수할 예정이다”라며 촬영 현장 응원대열에 동참할 것임을 밝혔다.

이어 “‘조선 총잡이’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대한민국의 승리를 점치고 있다. 대한민국에 큰 기쁨을 선사해주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우리 총잡이 커플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전하며 두 주먹을 불끈 쥐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현재 지난 2011년 ‘공남폐인’을 양산하며 그해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공주의 남자’ 김정민 감독의 총 지휘 아래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영상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전 스태프와 연기자들이 열혈 촬영 중에 있다. 그 뜨거워진 무기를 한데 모아 오는 6월 25일 첫방송 된다.

사진제공│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