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영, 매일 밤 누나 묘역 찾았다…최진실 조성민 죽을 사주" 충격

입력 2014-06-17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 최진실 최진영 남매의 어머니 정옥숙씨

'최진실, 조성민, 최진영'

故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세상을 떠난 아들 최진영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힐링 토크쇼 ‘어울림’에는 故 최진실 최진영 남매의 어머니 정옥숙 씨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옥숙 씨는 "최진실이 세상을 떠난 후 최진영이 우울증과 스트레스로 극도로 힘들어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정 씨는 “최진실이 떠난 후 15개월 만에 최진영도 떠났다. 최진실이 떠나자 최진영은 누나 있을 때 생각만 했다. 노트에도 누나 얘기만 써놨을 정도였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밤만 되면 최진실의 묘역을 찾아서 얘기를 하다 오더라. 또 누나 물건을 자기 방에 전시를 해놨었다. 되게 걱정했었다”고 말했다.

정 씨는 “내 주변뿐만 아니라 다른 지인들의 주변에 괜찮다는 의사가 있으면 함께 가서 진료를 받았다. 몇 달 정도만 괜찮더니 다시 우울증 증세가 나타나더라. 그렇게 아들이 떠났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이날 정 씨는 최진실과 조성민의 사주와 궁합을 처음으로 공개해 화제를 낳았다.

정 씨는 “두 사람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는데, 사주를 보는 스님이 ‘결혼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어’라고 했다" 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을 봐 준 북한산의 한 스님이 최진실을 결혼시키지 말고 그냥 만인의 연인으로 살게 하라고 당부했다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최진실 조성민 궁합, 들으니 무섭다", "최진실 조성민 궁합 안타깝다", "최진실 어머니 말 들어보니 정말 안맞는 궁합이라는게 있는건가", "최진영, 누나 자살 후 많이 힘들어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