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총잡이’ 전혜빈 “최근 아이돌 연기, 존경스러울 정도로 재능있어”

입력 2014-06-19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혜빈이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에서 열린 KBS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배우 전혜빈이 후배 아이돌들의 연기에 대해 칭찬했다.

1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스퀘어 그랜드불룸에서는 이준기 남상미 한주완 전혜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S2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전혜빈은 과거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했을 때를 회상하며 "감독님들이 가수 이미지와 예능 이미지 이야기를 해서 한동안 스트레스도 받았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혜빈은 "그래도 요새 아이돌들이 연기를 하는 거 보면 내가 그 때 물꼬를 터놨으니 이렇게 잘되는 거겠지라고 위안을 삼는다"며 "요즘 아이돌들은 대단하고 존경스러울 정도로 연기를 잘한다. 재능이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사랑과 시대적 소명 사이에 선 ‘총잡이’ 박윤강과 새로운 세계를 가슴에 품은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의 낭만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25일 밤 10시 첫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