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김구라, 이효리 블로그 글 '‘모순’ 패러디 “방송 잘하고 싶지만, 날로 먹고파”

입력 2014-07-02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구라가 2일 오후 서울시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매직아이’ 제작발표회에서 참석 하였다.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개그맨 김구라가 이효리의 블로그글인 ‘모순’을 패러디 해 화제다.

2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는 이효리, 문소리, 김구라, 홍진경 등이 참석한 가운데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김구라는 "나는 효율이 좋은 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 이 방송은 3시간 촬영으로 2회 분량을 뽑았다고 한다. 안 좋아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효리가 올린 글도 있는데 '나는 방송을 잘하고 싶지만 날로 먹고 싶다'고 생각한다"면서 "그동안 스튜디오만 했는데 야외에서 마음이 맞는 사람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데 관심이 생겼다"고 '매직아이'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매직아이'는 지난 5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등 연예계 대표 센 언니들이 모여 펼친 솔직한 토크로 주목을 받았다. 당시 선보였던 '혼자 알면 안되는 뉴스' 코너는 '선정뉴스로, 김구라와 배성재가 진행하던 '숨은 사람 찾기'는 '숨은 얘기 찾기'로 보완돼 방송될 예정이다. 오는 8일 밤 11시 15분 첫방송.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