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결혼, 중국 반응 ‘믿을 수 없다’…댓글만 20만개

입력 2014-07-03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태용 감독-배우 탕웨이(오른쪽). 스포츠동아DB

탕웨이 김태용 결혼, 중국 반응 ‘믿을 수 없다’…댓글만 20만개

김태용 감독과 중국 배우 탕웨이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중국 현지 언론도 이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일 김태용의 소속사 영화사 봄은 “김태용과 탕웨이가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중국의 톱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2009년 ‘만추’를 통해 좋은 친구로 지내왔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해 10월 탕웨이가 광고 촬영을 위해 내한했을 당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올 가을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사람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중국 복수 언론들도 이를 톱뉴스로 다뤘다. 중국 인터넷 매체들은 지난 2일 오후 탕웨이 소속사 챔피언스타(冠星)가 공개한 보도자료와 함께 중화권 여배우와 한국 영화감독의 결혼 소식을 일제히 보도했다.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이 보도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 기사에는 20만 개 이상의 댓글이 달려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탕웨이의 결혼 소식에 중국 남성 누리꾼들은 “여신이 떠난다” "여신의 결혼 믿을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의 인연을 맺어준 영화 '만추'는 현빈과 탕웨이가 주연했으며 2011년 개봉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