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국민 MC 유재석도 못 받을 골반댄스

입력 2014-07-06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장윤정과 도경완이 찰떡 호흡으로 만삭 댄스를 선보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4회에서는 ‘가족의 탄생’편이 방송된다. 이중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결혼 전 데이트의 추억이 담긴 춘천 나들이에 나선다.

장윤정-도경완 부부는 결혼 전에 비밀 데이트를 즐겼던 춘천에 둘이 아닌 셋이 되어서 온 감회에 젖었다. 도경완은 뜬금없이 장윤정의 히트곡인 ‘어머나’를 성악톤으로 열창하는 등 들뜬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도경완은 정체불명의 골반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했다. 가슴, 골반, 다리 등 신체 각각이 따로 노는 기현상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댄스 삼매경에 빠진 도경완의 모습에 장윤정은 “이건 유재석 오빠가 와도 못 받아줘~”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곧 장윤정 역시 만삭의 몸에도 식지 않는 트로트 본능을 뽐내며 댄스 삼매경에 동참했고, 한동안 커플 만삭 댄스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바탕 춤판이 끝나고 이동하면서도 도경완은 “아~ 춤 배우고 싶다~”고 말하며 끓어오르는 끼를 주체하지 못했다고.

누리꾼들은 이날 공개된 사진에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유재석도 못 받는 춤"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이상한 예능감각이군"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꼭 춤 학원 다니길" "슈퍼맨 장윤정 도경완, 노홍철급 저질 댄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