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 육지담, 일진설 “돈 뺏고 뺨 때리고”…옹호글 “술 담배만 했다”

입력 2014-07-16 0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net ‘쇼미더머니3’ 방송화면 캡처

여고생 육지담, 일진설 “돈 뺏고 뺨 때리고”…옹호글 “술 담배만 했다”

여고생 래퍼 육지담의 일진설이 종일 논란이다.

육지담은 3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강렬한 랩을 구사하며 프로듀서 스윙스의 극찬을 이끌어내 화제 인물이다.

하지만 그러나 육지담이 유명세를 타며 일진설이 온라인을 통해 유포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육지담에 대해 “육지담은 일진이다”는 주장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된 것.

이 게시자은 “내가 피해자다”라며 “육지담이 친구들에게서 돈을 뺏고, 선생님 욕을 하기도 했다. 육지담은 돈이 없으면 머리와 뺨을 때렸다”라고 주장했다.

옹호하는 글도 올라왔다. 한 온라인 게시판 작성자는 “육지담이 술과 담배를 한 것은 맞지만 개념 없는 아이는 아니었다. 수위 아저씨에게 반말을 한 것은 친해서 그런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쇼미더머니3’ 제작진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이 올라온 것을 보고 한 매체에서 문의가 와서 어제 처음 알게 됐다. 현재 확인 중에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누리꾼들은 “‘육지담’, 일진설 설마” “‘육지담’, 술 담배만 했대” “‘육지담’, 끝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