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활동 중단 “악플로 정신적 고통”

입력 2014-07-26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리 활동 중단’. 동아닷컴DB

설리 활동 중단 “악플로 정신적 고통”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당분간 연예활동을 중단한다.

25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리가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활동을 쉬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중한 논의 끝에, 본인의 의사를 존중함은 물론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에프엑스는 정규 3집 '레드 라이트(Red Light)' 활동을 지난 주 SBS '인기가요' 출연을 끝으로 마무리했으며, 빅토리아, 엠버, 루나, 크리스탈 4명의 멤버들은 개별 활동과 8월15일 열리는 SMTOWN 서울 콘서트 및 해외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설리는 현재 영화 '해적'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설리 활동 중단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설리 활동 중단할 만하네”, “설리 활동 중단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설리 활동 중단 너무들 하네”, “설리 활동 중단, 상처받았을까 걱정돼”, “설리 활동 중단이라니”, “설리 활동 중단, 설리야 아프지마”, “설리 활동 중단 얼른 훌훌 털고 돌아와”, “설리 활동 중단 얼마나 힘들었으면” 등 반응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