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결혼, 에릭 스완슨과… “힘들 때 함께해 준 사람”

입력 2014-07-31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 '해피투게더'

전수경 결혼, 에릭 스완슨과… “힘들 때 함께해 준 사람”

오는 9월 배우 전수경(48)이 에릭 스완슨과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31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한 뮤지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전수경이 오는 9월 22일 서울 힐튼호텔서 4년여 간 만난 남자친구와 재혼할 예정이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이어 “전수경이 뮤지컬에 출연 중이라서 공연이 없는 월요일에 식을 올린다”면서 “예식장은 누구나 당연히 남편이 일하고 있는 힐튼호텔로 잡았다”고 털어놨다.

전수경의 예비신랑 에릭 스완슨 씨는 현재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 총지배인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또한 미국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에서 44년간 큐레이터로 일했던 한국인 故 조창수 씨의 아들이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조 씨는 93점의 국보급 문화재를 한국으로 환수하는데 힘썼던 민속학자로 전해져 눈길을 끌게 했다.

한편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난 2010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 에릭 스완슨 씨는 전수경이 갑상선 암 투병 시간 동안 정신적으로 많은 힘을 줬으며 이후 연인이 됐다.

앞서 전수경은 지난 2012년 4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미국인 남자친구(에릭 스완슨)와 1년 째 열애 중이다”라고 털어놓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