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얼음물 두 번 뒤집어쓰고 기부할게요"

입력 2014-08-21 12: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엑소 세훈 인스타그램

엑소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얼음물 두 번 뒤집어쓰고 기부할게요"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기부'

엑소의 수호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수호는 세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엑소리더 수호입니다. 제가 개인 sns가없어 멤버 세훈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 수호는 "먼저 저의 친한 광희형, 에디킴 덕분에 아이스버킷챌린지란 좋은 캠페인에 함께할수있어서 정말 기쁘고 영광입니다. 저의 아이스버킷챌린지로 루게릭병에 대해서 한분이라도 더알고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취지를 알렸다.

이어 수호는 "저는 두 분에게 지목을 당했으므로 아이스버킷을 두 번 뒤집어쓰고 200달러를 기부하겠습니다. 다음 지목은 EXO세훈, 보아선배님, 배우 변요한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한 뒤 얼음물 샤워에 도전했다.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기부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기부, 정말 훈훈하네요”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기부까지 하다니” “수호 아이스 버킷 챌린지 기부, 보기 좋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알려진 ALS에 대한 관심을 이끌기 위해 미국에서 시작됐으며, 참가자로 지목되면 24시간 내에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한뒤 다음 참가자 3명을 지목하면 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