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 과거 댄스 실력 화제… ‘막춤도 수준급’

입력 2014-08-28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늬, 과거 댄스 실력까지 화제… ‘막춤도 수준급’

배우 이하늬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영화 ‘타짜2’ 배우들과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최승현 씨와 멜로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는 신세경의 물음에 “아주 좋았다”고 답했다.

이하늬는 이어 “제가 승현 씨 고등학교 때 모습을 기억한다. 지금은 너무 섹시하고 잘 자란 배우 대 배우로 만나 좋다”고 설명했다.

이에 최승현은 “사실 하늬 누나가 YG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면서 “투애니원의 멤버가 될 뻔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저런 외모로 왜 음악을 하려고 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곧바로 미스코리아가 되더라”고 말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이하늬의 춤 실력이 회자됐다.

이하늬는 지난 2월 MBC ‘사남일녀’에서 막춤 3종세트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김재원은 “역시 잘해”라고 말했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대박이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몰랐던 사실이네”, “이하늬 YG 연습생 출신, 못하는 게 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