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야누자이 닮은꼴, 배성재가 붙여준 별명이었구나!

입력 2014-08-30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예원 야누자이 닮은꼴, 배성재가 붙여준 별명이었구나!

장예원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야누자이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30일 오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야누자이가 맞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날 인터뷰에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금은 그렇게 많이 성장하지는 못했고 마음만 조금 편해진 것 같다. 아직까지는 야누자이가 맞는 것 같다"는 겸손한 대답을 통해 자신과 야누자이의 닮은 점을 설명했다.

이 별명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벨기에 출신 18세 신예 공격수 아드낭 야누자이의 이름에서 딴 이름이다. 아드낭 야누자이는 2011년 16세의 나이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입단해 측면 미드필더로 활약, 지난해 부진에 빠졌던 팀을 구해내는 등 깜짝 스타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예누자이'는 SBS '풋볼매거진 골' MC인 배성재 아나운서가 '예누자이'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벨기에 출신 18세 신예 공격수 아드낭 야누자이의 이름에서 따서 붙여준 별명이다.

한편, 장예원 아나운서는 현재 SBS 교양 'TV 동물농장'과 SBS '풋볼 매거진 골'을 진행하고 있다.

장예원 야누자이 닮은꼴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예원 야누자이, 예누자이 귀여워" "장예원 야누자이, 최고" "장예원 야누자이, 얼굴은 안 닮았어요" "장예원 야누자이, 예누자이 진짜 좋아" "장예원 야누자이, 말도 예쁘게 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