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첫 만남부터 기싸움… 묘한 케미 폭발

입력 2014-09-05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에서 이동욱, 신세경이 첫 만남부터 팽팽한 기싸움을 펼친다.

색다른 소재와 차원이 다른 로맨스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언맨’에서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힐링커플’로 활약을 예고한 이동욱(주홍빈 역), 신세경(손세동 역)의 살벌한 첫 대면 현장이 포착된 것.

5일 공개된 사진에는 신세경을 구석으로 몰아붙이고 무표정한 포커페이스로 일관하고 있는 이동욱과 그런 그의 눈을 피하지 않고 맞서는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국어욕설대사전을 편찬할만한 거친 언변의 소유자로 특기가 독설인 주홍빈(이동욱)과 여리고 순수한 성정을 지녔지만 절대 지고는 못사는 당돌한 여자 손세동(신세경)의 만남은 평탄할 리가 없을 터. 두 사람은 첫 만남 때부터 서로를 향해 으르렁 거리는 것은 기본, 고함을 치는 등 범상치 않은 인연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아이언맨’이 두 사람의 쫀쫀한 멜로 스토리를 예고한 만큼 극 초반부터 벌어질 이들의 살벌한 만남이 어떤 식으로 전개되어 갈지 기대가 높아진다. 여기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폭발적인 케미까지 자랑하는 이동욱과 신세경은 눈호강까지 톡톡히 시켜주고 있어 더욱 관심이 고조된다.

‘아이언맨’은 지워지지 않는 첫 사랑의 쓰라린 상처와 분노가 날카로운 칼날이 되어 몸 밖으로 나오는 주홍빈과 그런 홍빈의 칼날을 따듯하게 보듬을 수 있는 천사 같은 여자 손세동이 함께 그려나가는 로맨틱 판타지멜로드라마.

한편 이동욱과 신세경의 범상치 않은 인연의 시작을 알릴 ‘아이언맨’은 오는 1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