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경찰에… 무슨 일이? 소속사 “해프닝이다”

입력 2014-09-25 16: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줄리엔 강이 경찰과 함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인터넷상에 유포되고 있어 그 진위에 관심이 쏠린다.

25일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줄리엔 강은 지난 18일 오후 3시경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인근 거리를 다니다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다.

줄리엔 강이 발견된 곳은 그의 자택에서 약 1km 떨어진 지점. 발견 당시 줄리엔 강은 속옷 차림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줄리엔 강 동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해당 영상에는 런닝 셔츠와 팬티, 그리고 맨발로 경찰과 함께 있는 줄리엔 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관련해 줄리엔 강의 소속사 관계자는 25일 동아닷컴에 “아직 온라인에 떠도는 영상을 확인하지 못한 상태”라며 “진위를 파악한 뒤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 관계자는 줄리엔 강의 경찰 조사 보도에 대해 “줄리엔 강이 전날 지인들과 클럽을 간 후 마시지도 못하는 술을 계속 받아 마셨다고 한다”며 “단순한 해프닝으로 봐주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또 그는 “마약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속옷 차림에 대한 부분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영상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