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 정다은, 사내연애 질문에 당황 ‘겨드랑이에…’

입력 2014-09-28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간의 조건’ 정다은, 사내연애 질문에 당황 ‘겨드랑이에…’

‘인간의 조건’ 사내연애에 대한 질문에 당황한 정다은이 겨땀 굴욕을 당했다.

2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는 KBS 아나운서 정다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정다은에게 ‘사내 연애를 한 적 있느냐’고 질문했다. 정다은은 “없다”고 답했으나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의심을 샀다. 이에 개그우먼 김숙과 김영희는 ‘걔구나?’라며 정다은을 떠보기 시작했고 정다은은 당황하며 극구 부인했다.

이어 정다은이 머리를 묶기 위해 손을 올리자 겨드랑이가 흥건하게 젖은 모습이 포착됐다. 그 모습을 발견한 김영희는 ‘친구로 얘기한다. 겨드랑이 들지마’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희의 발언에 정다은은 옷을 갈아입었지만, 김지민은 “언니 또 울어”라며 다시 겨드랑이가 흥건해졌음을 밝혀 폭소케 했다.

인간의 조건 정다은 겨땀 굴욕에 누리꾼들은 “인간의 조건 정다은, 인간미 넘치네”, “인간의 조건 정다은, 어제 완전 웃겼어요”, “인간의 조건 정다은, 싸이 저리가라네”, “인간의 조건 정다은, 얼마나 당황했으면..”, “인간의 조건 정다은, 매력 넘쳐”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