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과의 결혼설 영향?"…소속사 SM ‘침묵’

입력 2014-09-30 12: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

제시카의 소녀시대 퇴출설이 등장해 파문이 일고 있다.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는 30일 자신의 웨이보에 "다른 멤버들과 회사측으로부터 소녀시대 퇴출 통보를 받았다"는 요지의 글을 올렸다.

이에 대해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측은 아직 공식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다.

하지만 소녀시대의 중국 출국 현장에 제시카만 빠져 이번 글의 진위 여부에 대한 논란이 증폭되고 있다.

제시카의 중국 SNS인 웨이보에는 이날 오전 5시께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나머지 멤버)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어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라는 내용도 보인다.

일각에서는 열애설이 나기도 했던 타일러권과의 결혼설이 퇴출에 영향을 준 것이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제시카를 제외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중국에서 열릴 팬 미팅을 위해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누리꾼들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진짜야?",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과의 결혼설 때문에?",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타일러권이 갈등의 핵심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