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오 종영소감 “‘야경꾼 일지’, 내게도 큰 도전이었던 작품”

입력 2014-10-22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성오가 소속사를 통해 '야경꾼 일지' 종영소감을 전했다.

김성오는 21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이무기를 숭배하며 세상의 지배를 꿈꾸는 용신족 출신의 술사 사담 역을 맡아, 매회 더욱 강해지는 악행과 섬뜩한 카리스마 연기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김성오는 ‘‘야경꾼일지’는 내가 처음으로 시도한 장르였던만큼 나에게도 큰 도전인 작품이었다’며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기쁘고, 소중하게 생각할 또 하나의 작품이 생겨 감사하다. 함께 고생한 모든 배우와 스텝들에게도 고맙고, 시청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더블케이E&M측은 ‘‘야경꾼일지’를 통해 김성오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특유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덕분에 시나리오와 광고 문의 등 각종 섭외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배우 김성오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경꾼일지’를 마무리한 김성오는 이후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널 기다리며’ 촬영에 돌입하는 동시에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패션왕’ 홍보 일정에 합류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