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86라인 섹시스타 3인방…누리꾼 관심↑

입력 2014-11-13 1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사진 왼쪽부터). 사진출처 | KBS, 클라라 SNS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배우 이채영이 이태임과 클라라에 대한 언급을 하면서 이들의 몸매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배우 이채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이채영은 86년생 3대 섹시 연예인이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라는 것에 대해 “(몸매가) 다 비슷하다. 그런데 솔직히 우리가 몸매로 주목받는 건 앞으로 3년 안에 끝이라고 생각한다”며 “외모적인 건 한계가 있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날 언급된 배우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는 큰 키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채영은 과거 KBS 2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에서 남다른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이태임은 지난 2010년 방영한 KBS 2 '결혼해주세요'에서 볼륨감 넘치고 굴곡진 몸매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라라는 프로야구 레깅스 시구로 섹시스타로 급부상 하더니 이후 다양한 루트로 자신의 섹시미를 어필하고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너무 섹시하다"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연기력으로 인정받자" "이채영 이태임 클라라, 다들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