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상영화제 한세아, 밧줄로 칭칭감은 시스루 드레스…19금 수준 “헐”

입력 2014-11-24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한세아’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대종상영화제에서 한세아가 선보인 파격 의상이 연일 화제로 떠올랐다.

한세아는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51회 대종상영화제에서 밧줄을 동여맨 전신 시스루 드레스로 이목을 끌었다.

한세아의 드레스는 강렬한 붉은 색은 물론 가슴 등의 부위를 밧줄로 동여맨 이색 연출과 파격적인 하반신 앞트임으로 이날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었다.

클러치로 가린 아찔한 앞트임이 `무장해제`되며 속옷이 노출되는 사고도 일어나 시상과 별개로 한세아가 이날 최고의 화제로 떠올랐다.

이날 한세아가 입은 드레스는 디나르 국제 신인 패션디자이너 대회에서 입상하고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이명재 디자이너의 작품. 이명재 디자이너는 "한세아를 위해 직접 제작했다"면서 한세아가 주연을 맡은 영화 `정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행사에서 여배우들이 비교적 노출을 자제한 탓에 한세아가 의상으로 집중 조명을 받았지만 혹평도 있었다. 일본 성인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엽기적 의상`이라는 것이다. 이 같은 평가는 한세아가 `정사`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베드신도 한 몫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헐이다 정말"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코디가 안티.."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좀 보기 흉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세아의 데뷔작인 `정사`는 퇴직 뒤 서점을 운영하던 남자의 앞에 아름다운 여인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한세아는 순수한 사랑을 위해 가족과 명성 등 모든 것을 버리고 뛰어드는 가희 역을 맡아 열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