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양현석 “부동산 사긴 했지만 팔아본 적 없다”

입력 2014-12-01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양현석 “부동산 사긴 했지만 팔아본 적 없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부동산 구매 팁을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하는 물음프로젝트로 꾸며며져 양현석이 차세대 리더로 출연, 이 시대의 청년들과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이날 방송은 방청객으로 등장한 청년들의 질문에 양현석이 솔직한 답변을 이어가는 형태로 진행된다. 실제로 이날 청년들은 날카롭고 어려운 질문을 거침없이 꺼냈다고. 그 중 하나가 양현석의 부동산 구매 비결이다.

한 청년이 부동산 구매 비결을 묻자 양현석은 “난 부동산을 사기는 했지만 한 번도 팔아본 적은 없다. 투기를 목적으로 산 적도 없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연다.

이후 그는 7년 동안 4500원짜리 김치찌개를 먹으며 직접 부딪혀서 깨달은 부동산 구매 비결들을 여러 개 공개한다. 양현석이 알려준 부동산 구매 팁에 현장에 있던 방청객, ‘힐링캠프’ 3MC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양현석은 숨겨왔던 CEO의 면모 등을 보여준다. 문화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차세대 리더 양현석과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이 시대 청년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대담은 1일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