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내일도 칸타빌레’ 종영 소감 “보물상자 같은 작품…행복했다”

입력 2014-12-03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검, ‘내일도 칸타빌레’ 종영 소감 “보물상자 같은 작품…행복했다”

배우 박보검이 KBS 2TV 월화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박보검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박보검 입니다. 드라마의 중반부터 함께한 탓인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처음에는 모든 게 많이 어색하고 떨렸는데,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내일도 칸타빌레’는 내게 보물상자 같은 작품이다. 너무나 소중하고, 오래 오래 간직하고 싶은 그런 작품”이라며 “이 작품을 통해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 것 같다. 훌륭한 선배님들 그리고 동료 연기자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또 그는 “그동안 함께 해 온 제작진분들 모두 너무 수고하셨습니다”라며 “많은 사랑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인사 전하고 싶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박보검은 극 중 학벌, 성품, 비주얼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훈남 첼리스트 ‘이윤후’ 역으로 출연, 등장 마다 무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변신, 놀라운 지휘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기도. 특히 그는 왼손 부상과 그로 인한 육체적, 심리적 고통을 리얼한 내면연기로 표현하며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고, 절대적 존재감으로 마지막까지도 호평을 받았다.

한편 ‘내일도 칸타빌레’는 2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