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호텔, 크리스마스 및 새해 웨딩 프로모션

입력 2014-12-04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특별한 날, 잊지 못할 예식이 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및 2015 새해 웨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기간 예식 고객을 위해 준비한 ‘스위트 크리스마스’는 총 주방장의 스페셜 메뉴, 레드 와인 1병 주문 시 1병 무료 제공 서비스, 스크린을 통해 하객이 식을 볼 수 있는 중계 서비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슈거 3단 케이크가 제공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예식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2015년 상반기 예식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뉴 이어즈 웨딩 패키지’는 스페셜 메뉴를 6만5천원부터 선보이며 예식 중계 서비스와 음료 10% 할인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웨딩 꽃으로 데커리이션 된 케이크가 세팅돼 웨딩 공간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줄 것이다. 새해 웨딩 패키지는 1월부터 3월까지 200명 이상 계약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랑신부를 배려해 신부대기실 내에는 다과가 세팅 되며 예식 당일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허니문 스위트’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도 준비돼 있다. 객실 내에는 둘 만의 분위기를 돋울 와인과 카나페가 제공되며 다음날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더했다. 또 폐백실 50% 할인은 물론 프라이빗 파티 공간 ‘Bella M’에서 에프터 파티 진행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결혼식 후에도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신랑신부의 편의를 돕기 위해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샌딩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메이필드 호텔의 합리적이면서 품격 높은 혜택이 일생의 한 번뿐인 웨딩을 더욱 의미 있게 해줄 것이다. 연회 예약 문의: 02-2660-9200~2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