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티저 영상 속 이병헌… ‘액체 금속 사이보그’ 역할?

입력 2014-12-04 22: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미네이터5 티저 영상 속 이병헌… ‘액체 금속 사이보그’ 역할?

‘터미네이터5 이병헌’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예고편이 첫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터미네이터’의 다섯 번째 시리즈이자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인 ‘터미네이터: 제니시스’(Terminator: Genisys, 이하 ‘터미네이터5’) 측은 최근 유튜브 등의 웹사이트에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터미네이터의 적 ‘T-1000’이 등장하는 모습과 ‘He is Back(그가 돌아온다)’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기대를 한껏 증폭시켰다. 영상 속 액체인간은 얼굴은 식별하기 어려우나 당초 ‘T-1000’ 배역으로 알려진 이병헌으로 추정된다.

앞서 지난 5월 ‘터미네이터5’의 큐시트로 추정되는 문건이 유출되면서 이병헌이 ‘T-1000’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T-1000은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 캐릭터로 꼽힌다. 제임스 카메론이 연출한 ‘터미네이터2’에는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한 바 있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이전까지 시리즈의 속편이 아닌,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 분)와 존 코너(제이슨 클락 분)의 아버지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 분)의 젊은 시절을 그리는 3부작 중 1편.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제이슨 클락, J.K. 시몬스, 이병헌 등이 출연하고 2015년 7월 개봉을 앞둔 상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기대돼”, “터미네이터5 이병헌, 멋있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꼭 봐야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