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엔젤(Angel)’ 재킷 공개…아름다움과 카리스마 공존

입력 2014-12-05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윤미래가 신곡 ‘엔젤(Angel)’의 재킷을 공개했다.

5일 윤미래의 소속사 필굿뮤직이 공개한 ‘엔젤(Angel)’ 재킷 사진에서 윤미래는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한 장의 흑백 사진으로 표현했다.

또한 순백의 배경 위로 윤미래만의 따뜻한 눈빛을 전하며 ‘엔젤(Angel)’의 콘셉트인 ‘고마운 사람들에 대한 특별한 감사’라는 의미를 전했다.

윤미래는 오는 8일, 3년 만에 자신이 직접 작곡, 작사하고, 타이거 JK와 비지(Bizzy)가 작사에 함께 참여한 신곡 ‘엔젤(Angel)’을 발표할 예정이다.

윤미래의 자작곡 ‘엔젤(Angel)’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달, 12월의 시즌송이 될 만한 따뜻한 곡으로 알려졌다.

또한 ‘엔젤(Angel)’에는 타이거JK, 비지가 피처링을, 룸펜스가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았고, 국카스텐의 기타리스트 전규호가 녹음에 참여했다.

윤미래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지치고 좌절한 상황에서 희망의 날개를 달아주는 천사 같은 모든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가족, 사랑, 영화, 지나가던 행인의 미소, 이 세상 모든 것이 ‘엔젤(Angel)’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필굿뮤직은 ‘엔젤(Angel)'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타이거JK, 비지(Bizzy), 그리고 이 세 명의 프로젝트 그룹인 ’MFBTY‘까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필굿뮤직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