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절친 이영유, 소녀에서 숙녀로? 잘록한 허리 드러내고 ‘상큼 미소’

입력 2014-12-05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영유 사진출처 | 이영유 인스타그램

'김유정 이영유'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배우 김유정이 절친 이영유가 화제다.

김유정은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절친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를 소개하면서 "평소에 자주 만난다. 만나자고 약속 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 항상 먹는 것밖에 안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이영유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영유는 98년생으로 과거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멤버로 활동했다. 2003년 드라마 '남과 여'로 데뷔한 그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그렇고 그런 사이' 영화 '맨홀', '허브' 등에 출연해 사랑을 받아왔다.

이영유는 지난 7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휴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이영유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개미허리로 '여신'으로 성장 중인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유정 이영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유정 이영유, 예뻐라", "김유정 이영유, 진짜 귀엽다", "김유정 이영유, 귀여워", "김유정 이영유, 훌륭한 여배우가 되길", "김유정 이영유, 예쁘고 귀엽네", "김유정 이영유, 풋풋하다", "김유정 이영유, 상큼상큼", "김유정 이영유, 잘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