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클라라 ‘성인용품 빌려가 신음 소리까지’ 감독 진땀 뻘뻘

입력 2014-12-09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킹걸 클라라.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encut@donga.com

‘워킹걸 클라라’

영화 ‘워킹걸’ 정범식 감독이 배우 클라라의 노력에 대해 언급했다.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9일 오전 열린 영화 ‘워킹걸’ 제작발표회에는 정범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가 참석했다.

‘워킹걸’은 완벽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과 성인용품샵 CEO 난희(클라라), 두 워킹걸의 은밀한 동업을 그린 작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클라라는 ‘워킹걸’에서 '오난희' 역을 맡아 성에 대한 인식 속에서 떳떳하고 당당한 태도로 사회적으로 비난과 지탄을 면치 못하는 인물을 맡았다. 이에 극 중 성인용품을 시연해야하는 모습까지 열연했다.

이에 정범식 감독은 “난희가 진동이 있는 팬티를 테스트 하는 장면이 있다. 실제로는 없는 제품인데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제품이다. 이에 본인이 그 진동에 맞춰 어떤 식으로든 느끼는 연기를 해야 하는데 어떻게 이걸 찍을까 저 역시도 고민이 많았는데 그 전날 클라라 씨가 소품으로 있는 기구 중 하나를 빌려가도 되냐고 물어보더라”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해당 장면을 찍어야하는 날 클라라가 본인 핸드폰으로 소리를 녹음해 와서 컨펌을 부탁하더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로 뽑히신 분과 둘이서 전화기 앞에서 그 소리를 들으면서 클라라 씨가 ‘어떠세요?, 이렇게 하면 되나요?’라고 묻는데 흥분상태가 아니라 패닉 상태였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조여정 역시 “나한테도 그 장면을 두고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다. 그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었다”라고 말했고 김태우는 “같은 배우로서 클라라는 정말 ‘난희’ 그 자체로 몰입된 것 같다”며 감탄했다.

누리꾼들은 워킹걸 클라라 일화에 대해 “워킹걸 클라라, 노력 엄청나” “워킹걸 클라라, 감독 난감했겠다” “워킹걸 클라라, 영화 잘 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관객을 위해 망가진 대한민국 대표 섹시 여배우 조여정과 클라라, 두 사람이 보여주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코드는 2015년 1월 8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