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도경완 “아내 장윤정, 내조의 여왕보단 행사의 여왕이 더 좋아”

입력 2014-12-18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타민’ 도경완 사진출처 | 비타민 방송화면 캡쳐 

‘비타민 도경완’

'비타민'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 장윤정의 '행사의 여왕' 면모에 뿌듯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비타민'은 '위험한 음식'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채연, 도경완 아나운서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 중에는 출연진은 건강 진단 후 장 건강에 관한 검사 결과를 받아들었다. 그 과정에서 도경완 아나운서는 "내가 고기를 많이 먹기 때문에 장 쪽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라고 걱정을 했다.

그의 말에 출연진은 "장윤정이 좋은 음식을 잘 챙겨줄텐데 무슨 걱정이냐?"고 반응했지만, MC 이휘재는 "장윤정이 아이 보랴, 행사 가랴 그럴 시간이 어디에 있겠냐"고 말했다.

이어 이휘재는 도경완 아나운서를 향해 "솔직히 장윤정이 음식을 해주는 게 좋냐? 아니면 행사를 가는 게 좋냐?"고 물었고, 도경완 아나운서는 망설임 없이 "행사가 좋다"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타민 도경완 장윤정 언급에 네티즌들은 "비타민 도경완, 잘 어울려" "비타민 도경완, 연우애비 귀여움" "비타민 도경완, 보기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