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티볼리 관련 비키니 공약…“광고 출연도 무료로”

입력 2014-12-22 1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효리 티볼리'

가수 이효리가 출시 예정인 쌍용자동차의 '티볼리' 개념발언과 함께 센스있는 답글을 공개해 화제다.

이효리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쌍용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던 직원들을 해고할 수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되고, 해고됐던 분들도 다시 복직되면 정말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는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효리의 글에 한 네티즌이 "소녀시대랑 걸스데이도 동참하면 좋겠다"라고 말하자 이효리는 "효과는 그게 더 좋겠다"고 화답하는가 하면, 이효리는 "쓰시는 김에 티볼리 광고 출연 어떤가?"라는 글에는 "써주기만 한다면 무료라도 좋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진중권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효리가 참 속이 깊네"라며 이효리의 해당 발언이 담긴 관련 기사 링크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쌍용자동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신차 '티볼리'의 내년 1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22일 판매가격과 실사 이미지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개시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이효리 티볼리, 좋은 공약이다" "이효리 티볼리, 차 예쁘던데" "이효리 티볼리, 그렇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2009년 4월 경영난을 이유로 회생절차 개시를 신청하면서 직원 2646명에게 정리해고를 통보했다. 이후 같은 해 6월 직원 1666명에 대해 희망퇴직을, 980명에 대해서는 정리해고를 실시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