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이슬기 작가, 김주혁과 러브라인 깨진 이유…“여자 게스트만 나오면…”

입력 2014-12-29 1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슬기 작가’. 사진출처|방송캡처

'이슬기 작가'

이슬기 작가가 배우 김주혁과 러브라인이 사라진 이유를 밝혀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는 송년특집을 준비해 스태프를 위한 '장면도둑놈상' 부문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보에는 권기종 조명감독, 최승혁 헬리캠 감독, 이슬기 막내 작가가 올랐다. 특히 김주혁과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이슬기 작가에게 멤버들은 "초반에 김주혁과 러브라인이 있었는데 언젠가 깨졌다. 이유가 뭔가"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슬기 작가는 "난 이유를 알 것 같다. 김주혁이 모든 여자가 나올 때마다 입이 귀에 걸려서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질투 때문이냐"고 물었고, 이슬기 작가는 "질투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주혁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슬기야. 난 네가 관심이 없는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이슬기 작가는 '1박2일' 출연 소감에 대해 "생각지도 못하게 수지 씨 닮았다고 해서 많이 곤란해졌다. 내가 한 말은 아니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이슬기 작가, 예쁘다" "이슬기 작가, 수지 닮았나?" "이슬기 작가, 김주혁이 아까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주혁은 2014 KBS 연예대상에서 생애 첫 신인상을 안는 기쁨을 누렸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