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기대상] 전지현♥김수현 vs 이종석♥박신혜, 베스트커플상 대상만큼 박빙

입력 2014-12-31 1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

[SBS 연기대상] 전지현♥김수현 vs 이종석♥박신혜, 베스트커플상 대상만큼 박빙

올해 SBS 드라마에서 어떤 커플이 ‘베스트 커플’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2014 SBS 연기대상이 열리는 가운데 전문가 평가 50%와 함께 시청자 투표 50%로 선정된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가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특히 베스트 커플상은 올 한 해 방영된 드라마 중 남녀주인공의 호흡이 가장 좋았던 커플에게 주는 상으로 시청자 참여가 이루어지는 만큼 영예의 대상 못지않게 관심도가 높다. 더욱이 공동대상까지 점쳐지고 있는 전지현과 김수현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나란히 2관왕에 안착하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다크호스 커플이 많다. 우선 불참을 선언한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과 공효진은 스캔들(?)까지 불거질 정도로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의 연기 내공은 이미 많은 작품을 통해 검증 됐으며, 케미 역시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에 검증된 바 있다.

또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달인커플’로 불리는 이종석과 박신혜도 강력한 베스트 커플상 후보다. 매 작품마다 각자의 파트너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찰떡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덕분에 ‘피노키오’는 수목극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이 밖에도 ‘미녀의 탄생’ 주상욱과 한예슬,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와 고아라, ‘엔젤아이즈’ 이상윤과 구혜선 등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한편 2014 SBS 연기대상 시상식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D홀에서 개그맨 이휘재와 배우 박신혜, 박서준의 사회로 진행된다. 또 조인성, 공효진, 비, 이승기, 조승우, 박해진 등 다수의 스타가 불참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연기대상’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