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홍진영, 곤돌라 첫 키스 이후 봉인 해제?

입력 2015-01-02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남궁민 홍진영 부부가 곤돌라 첫 키스 이후 묘한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끈다.

남궁민과 홍진영은 여행 둘째 날, 마카오 유명 관광지인 성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펠리시다데 거리에 있는 마카오의 대표 길거리음식을 먹으며 ‘먹방투어’에 나섰다.

이날 남궁민은 일부러 입술에 아이스크림까지 묻혀가며 “(아이스크림이) 입술에 묻었는데 어떻게 닦지?” 하며 능청스럽게 진영의 반응을 살폈고. 이에 진영은 ‘도발적’으로 응수해 남궁민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마카오 먹방투어’를 마치고 스파 데이트를 즐긴 남궁민 홍진영 부부! 진영은 스파를 받기 전 족욕을 받는 남궁민에게 “내가 발 닦아줄 때는 그렇게 거부하더니 다른 여자가 할 때는 가만히 있냐!”며 날 선(?) 질문을 하고 이내 마사지사를 내보내고 직접 발마사지 시범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상의탈의를 하고 므흣한(?) 분위기로 등 마사지를 받던 두 사람! 진영은 마사지를 받다 ‘무방비(?)상태의 남궁민’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데. 남궁민을 웃게 만든 진영의 돌발행동은 과연 무엇일까?

남궁민 홍진영 부부의 마카오 먹방투어와 스파 데이트 모습은 오는 3일(토)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