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 사유리 “남자, 스키니진 입으면 거기 멸종”

입력 2015-01-03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비효과’ 사유리 “남자, 스키니진 입으면 거기 멸종”

‘나비효과’ 사유리가 19금 발언을 해 화제다.

2일 방송된 KBS2 ‘나비효과’에서는 ‘남자가 스키니진을 입으면 남자는 멸종한다’라는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사유리는 “스키니진을 입으면 거기에 피가 안 통해서 답답해서 남자로서 끝난다. 그래서 남자가 멸종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울할 것 같다. 남자가 없으면 여자가 남자처럼 될 것 같다. 그럼 슬플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통계에서는 사유리의 예측대로 남성들이 달라붙는 바지를 자주 즐겨 입으면 정자수가 감소해 불임 남성이 많아진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에릭남은 “한 번은 스키니를 입었는데 호흡이 안되더라. 갑자기 무대 밖으로 나가서 토를 한 적이 있다. 그만큼 호흡이 안되고 혈액순환이 안된다”고 고백했다. 이현이는 “근데 숨을 잘 못 쉬고 혈액 순환이 안될 정도라면 사이즈를 잘 못 입은 거다”고 말해 에릭남을 당황케 했다.

김태원은 “나이가 들수록 남성은 여성에 비해 비만해진다. 스키니진을 남자가 입으면 옷에 자신을 맞추게 된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나비효과’ 사유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나비효과’ 사유리, 어떻게 그렇게 잘 알지?” “‘나비효과’ 사유리, 그렇게 하지마 유리야” “‘나비효과’ 사유리, 참 대단” “‘나비효과’ 사유리, 그만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