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취중 트위터 "술 마신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입력 2015-01-06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취중 트위터'

배우 윤승아(32)와 결혼을 발표한 김무열(33)의 과거 취중 트위터 내용이 새삼 화제다.

김무열과 윤승아 소속사 측은 지난 5일 "두 사람이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양 측 소속사는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 면서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린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무열과 윤승아 결혼식의 시간과 사회 축가 등 구체적인 상황은 아직 미정이다. 다만 당일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무열과 윤승아는 2011년 11월 지인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처음 만났으며, 김무열의 취중 트위터로 열애 사실이 들통난 바 있다.

당시 김무열은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해. 반이였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건가 봐. 잘자요. 오늘은 괜히 어렵게 말만 늘어놓네. 보고싶어. 이 한마디면 될 걸"이라는 글을 남겼다가 반향이 커지자 삭제했었다.

누리꾼들은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축하해요",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드디어 하는구나",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행복하세요",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취중 트위터 뭔가 했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